본문 바로가기

김셀럽의 리뷰

코브라 스네이크 바이트 웨지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셀럽입니다.

제가 만든 이 블로그를 저는 지키지 못했는데

그동안 많은 분들이 오고 가며 지켜 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그동안 두 아이의 아빠가 되었고 새로운 취미도 생겨서

다시 한번 열심히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자 본격적으로 리뷰 시작해 보겠습니다!!

김셀럽의 잡합다식 리뷰편!
이번에는 코브라 스네이크 바이트 웨지입니다.

 

갑자기 골프?

GOLF? golf? 너무 당황하셨나요?

헬스는 저게 너무 어렵고 혼자서 짬짬이 제시간에 맞춰서 할 수 있는 운동을 찾다 보니

골린이가 되어 버렸습니다.

이왕 시작한 김에 생활채육 지도사 자격증까지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유부남이 골프를 치려면 정말 많은 이유가 필요합니다.

저는 그 수많은 이유 중 하나를 자격증 취득으로 정했습니다.

여러분 저와 함께 생활체육지도사 도전 고고 하시죠!!

 

웨지를 두 개를 구매하게 되면서 정말 많은 고민이 있었습니다.
주변에 많은 조언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저의 길을 가보려고 합니다.

 

THIS IS 잡합다식 STYLE

 

 

역시나 오늘도 서론이 너무 길었습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입니다.

코브라 스네이크 바이트 웨지 54도 58도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코브라 스네이크 바이트 웨지는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 스네이크 바이트 웨지

- 스네이크 바이트 웨지 x

- 스네이크 바이트 웨지 원랭스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아이언이 코브라 원랭스 클럽이어서

웨지도 아이언 이면 좋겠다 생각했지만

주변 지인들의 웨지들을 여러 번 시타(?) 해보니

웨지는 또 웨지만에 느낌이 있고

또 코브라 코리아 정식 제품을 찾기가 어러워서

꼭 원랭스가 아니어도 괜찮겠다 싶어서 일반 웨지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판매하는 곳은 여러 사이트가 있지만 평소 이용하던 ak골프에서 쿠폰사용해서

개당 139,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색상은 블랙으로 결정했고

각각 54도 58도 주문했습니다.

 

 

 

정말 많이 고민했습니다.

몇 도를 구매하는 게 맞을까? 주변 지인들에게 물어본 결과

결국 선택은 본인의 몫이다 알게 되고 과감하게 결정했습니다.

아직까지 과감한 결정에 대한 후회가 없어서 다행입니다.

 

 

 

 

저는 이 사진 하나로 이 웨지를 사야겠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냥 뭔가 잘 맞을 거 같고 뭔가 나한테 찰떡이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왜 인지는 모르겠고 저는 골프클럽도 시타없이 사는 앞뒤가 없는 골린이 이기 때문에 과감하게 구매했습니다!

 

 

 

 

헤드 디자인을 보면 나이스 아웃을 기대하게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2023년 골프 다이제스트 웨지 부분에서 리스트 업 된 클럽 중에는

가운데 쏙 들어간 웨지는 코브라가 유일하네요.

 

 

 

 

저는 클럽을 구매할 때 주로 골프다이제스트 리스트와 주관적인 디자인 취향으로 구매합니다.

물론 주머니 사정을 생각해서 적당한 녀석으로 구매합니다.

유부남이 클럽을 구매한다는 것 자체에 감사함을 느끼면서 열심히 찾아봅니다.

그러다 보니 알게 된 브랜드가 코브라여서 웨지까지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클럽을 구매할 당시(2022년)에는

코브라가 LTDX 드라이버 출시로 아주 HOT했었죠.

코브라는 외계인이 클럽 만든다는 소문도 조금 돌았습니다.

 

 

 

이번 웨지는 가성비 넘치는 구성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웨지 각도에 따라서 그루브가 다르게 출시가 되었다는 거죠.

저는 이 부분에서 매력을 느끼고 고민 없이 구매했습니다.

 

 

 

 

요즘은 한 브랜드 클럽으로 전부 맞추기보다는 자신한테 하나하나 맞춰서 클럽 구매하는 편인 것 같은데

시대 흐름을 거슬러 올라가는 현재 제 클럽 현황입니다. ㅎㅎ

 

드라이버는 커버만입니다. 안에는 다른 녀석이 있어요 ㅋ꙼ㅋㅋ

고질적인 훅병으로 인해서 라드스피드 헤드를 터트려 먹었습니다 ㅠㅠ

 

 

 

총평: 시타 없이 구매했는데도 어렵다고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블랙 색상구매하긴 했지만 실버가 더 이쁜 것 같아요 ㅠㅠ

주관적으로 아주 왁벽한 블랙을 선호해서 그런 거 같습니다.

가성비 좋은 웨지로 추천 할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조만간 파3 가서 후기 공유하겠습니다.

 

원래 파3까지 같이 올리려고 했는데...지금 당장 포스팅이 너무 하고 싶었어요 이해해 주세요 ㅎ

 

THIS IS 잡합다식 STYLE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혹시나 저의 골프 성장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미지 클릭해주세요.

혹은 유튜브에서 "장난감왕 김코타" 검색하시면

저의 성장일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제발 좋댓구알 많관부~)

 

공감과 댓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네이버 서로 이웃 추가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