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셀럽의 리뷰

카카오프렌즈 방향제 / 라이언 차량 통풍구형 방향제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셀럽입니다.

오늘은 2017년의 마지막 12월1일 입니다.

어제자 포스팅이 굉장히 반응이 좋았던 관계로

새롭게 화이팅 있게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자 본격적으로 리뷰 시작해 보겠습니다!!


김셀럽의 잡합다식 리뷰편!
이번에는 카카오프렌즈 방향제 라이언 차량 통구형 방향제 리뷰 입니다.

 

  

 

음 사실 제품 이름이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저는 사실 그냥 라이언 피규어 라고 생각되는데요.

일단 카카오프렌즈 방향제도 맞으니까요.

그런데 디테일하게 보면

라이언 차량 통풍구형 방향제가 맞죠?

 

 

 

음 사실 이상품은 제가 지인한테 선물 받은건데

제가 포스팅 전에 이 상품 이름을 가지고 이렇게 많은 고민은 한다는걸 알까요? 모를까요?

전사실 평상시에도 이런 고민을 굉장히 많이 하는편인데요.

음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해서 카카오프렌즈 홈페이지에 들어가봤습니다.

귀여운 라이언이 이새벽이 저한테 귀엽게 두 주먹을 움켜쥐고 있군요.

고맙다 라이언 그리고 미안하다 라이언

나는 단지 상품명이 궁금했을 뿐이다ㅋㅋ

 

THIS IS 잡합다식 STYLE

자 우선 오늘 상품 입니다.

 

 

 

 

카카오프렌즈라이언

 

 

아 라인언은 언제봐도 귀염 귀염합니다.

아 제품사진을 보니 차량용 통풍구 클립형 방향제 이군요.

굉장히 기능설명에 충실한 상품명입니다.ㅎㅎ

 

폰카와 아일랜드식탁 그리고 주방 조명 카카오프렌즈의 고급집 플라스틱 포장의 조화로

사진이 굉장히 라이언의 귀여움을 감소 시키고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ㅋㅋ

 

 

카카오프렌즈라이언

 

 

가위로 싹뚝 하다가 클립 부분을 잃을뻔 했습니다.

저같은 분들은 없겠지만 카카오프렌즈 가격이 가격이니 조심하세요~

 

 

카카오프렌즈라이언

 

 

와우!~ 라이언이 손을 흔들고 있습니다.

너무나 귀여운 자체를 뽐내고 계시는군요.

옆에는 리필형 방향제도 보이는 군요.

 

음 사실 귀여움에 한표 그리고 실용성은 잘모르겠습니다.

통퐁구형 방향제 특성상 오래 쓰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뭐 이부분은 주행스타일이나 개개인의 스타일이긴 하지만요.ㅎ

 

 

카카오프렌즈라이언

 

 

 

라이언 클로즈업!

라이언 방향제라고 하기보단 퀄리티가 거의

라이언 피규어에 가깝다고 생각됩니다.

굉장히 깔끔하게 나왔습니다.

 

 

카카오프렌즈라이언

 

 

옆에서 봐도 아주 깔끔하게 나왔습니다.

아 이런걸면 덕질 뽐뿌가 심하게 옵니다.

하지만 참아야 합니다.

라이언 덕질 하다가 제 지갑이 은행계좌가 휴먼계좌가 될지도 모릅니다.

 

 

카카오프렌즈라이언

 

 

피규어급의 퀄리티 하지만 다소 충격적인 동심파괴

기능에 충실할수 밖에 없는 통풍구 방향제의 운명을 실감하게 되는 시간입니다.

라이언 뒷통수에 방향제를 결합해 주세요.

심신이 미약한 어린이나 소녀감성을 소유하신 분들은

주변에 평정심을 가지신 분들에게 부탁하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카카오프렌즈라이언

 

 

라이언 그는 참으로 따뜻한 친구였습니다.

자기 뒷통수에 방향제를 결합했는데도 자신 괜찮다면

오른손을 들어 저를 위로 해줍니다.

 

 

카카오프렌즈라이언

 

 

라이언 혐오짤2탄이군요.

이와중에도 오른손을 들어 괜찮다고 하는 라이언 한마디로 감동입니다.

 

카카오프렌즈라이언

 

 

오늘도 라이언은

제 출근길을

그리고 퇴근길에

언제나 오른손을 들어 저를 위로해 줍니다.

사람들이 이래서 라이언 라이언 하나봅니다.

 

 

총평: 귀염귀염한 라이언은 사랑입니다.

구지 가성비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고 싶습니다.

재구매 의사 재재구매 의사도 있습니다.

포스팅하다가 입덕 할것 같습니다.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지인의 선물로 작성하게되었습니다.)

<라이언을 선물해주신 쌍문동 김씨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공감과 댓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네이버 서로이웃 추가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