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셀럽의 리뷰

루미낙 킵앤박스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셀럽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덥죠 밖에 나가면 순식간에 땀이 엄청나게 나고있는

제 모습을 발견하게 됩니다.

갑자기 날씨 얘기하니까 이번 포스팅은 에어컨이나 선풍기이겠지 하시겠지만

아닙니다!!


김셀럽의 잡합다식 리뷰편!

이번에는 루미낙 킵앤박스 입니다.

영어니까 luminarc keep'n'box 입니다.

 

 

이번 포스팅도 깔끔하고 똑! 떨어지게

스피드 하게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THIS IS 잡합다식 STYLE


원래 저는 세차 디테일링, 그리고 각종 diy 제품들을 리뷰하려고 했는데

저도 모르게 생활용품쪽 포스팅이 많아지게 생겼습니다.ㅋㅋ

이게 바로 유뷰남의길.



택배가 왔습니다. 과감하게 박스는 뜯어버리고

알맹이를 공개하겠습니다.

 

 

오~ 패키지 디자인은 살짝 cj 로고가 떠오르는 군요.

뭐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루미낙은 검색해본 결과 국내에선 밀폐용기 보다는 코렐보다

가성비 좋은 내열유리 냄비로 많이 알려진것 같습니다. 

 

본격적으로 직관적인 루미낙 킵앤박스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루미낙

 

박스를 열어보았습니다.

큰거(?) 두개 작은거(?) 세개로 구성이 되어있군요.

사실 신혼집 가전을 구매하고 받은 사은품이여서 가격이 얼마인지

가격정보를 알려 드릴수가 없네요 ㅠ

 

루미낙

 

간단히 쿠팡에서 검색해 본 결과 대략 가격은 

이렇게 형성 되 있는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루미낙

 

한개를 집어 들어보았습니다. 친절하게 keep'n'box라고 써져있네요.

음 킵앤박스라고 써져 있는 폰트를 뭔가 던킨도너츠 폰트 같기도 하네요.

물론 이것 또한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ㅎㅎ

 

루미낙

 

옆면입니다.

음 냉장고 정리 또는 수납에 좋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서

실제 사용 예를 디자인에 포함한 모습이 보입니다.

 

루미낙

 

킵앤박스 상세 정보도 표시가 되어있네요.

 

루미낙

 

그림으로 무언가 표현해 놓았군요.

음 대충 식기세척 사용이 가능하다.

정리하기가 좋다 이정도로 유추가 가능하네요.

 

루미낙

 

아... 바닥에.. 한글로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있었네요.

강하고 안전한 유리!

전자렌지 사용가능!

친환경유리!

수납공간 절약!

 

왜 유추를 한건지.. 쩝 ㅎ

 

루미낙

 

냉장고 정리도 잘되고 유리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군요!


총평: 사은품으로 받은 제품인데 아주 좋다.

열고 닫는게 편해서 좋다!

재구매 의사 있다!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물론 제돈 주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공감과 댓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네이버 서로이웃 추가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