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셀럽의 인생맛집

피자맛집 피자글릭 김셀럽의 인생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셀럽입니다.

 

8월 말엔 엄청난 무더위로 에어컨을 찾아다녀야 하는데

벌써 가을이 왔나봅니다.

오늘 아침부터 저녁까지 완전 가을날씨네요.

하늘은 매일 매일 다른 모습으로 멋있고

이제 바람까지 선선해지고 완전 피자먹기 좋은 날 입니다.


김셀럽의 잡학다식 인생맛집!

이번에는 피자글릭 입니다.

 

어제부터 카테고리가 많아지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풍성해지고 있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이런 느낌에는 역시 피자가 딱이죠.

 

THIS IS 잡합다식 STYLE


포스팅이 다소 산만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일단 잡솨봐.ㅋㅋㅋ

 

 배가 너무 고픈 어느 여름날 

어느 여름날인데 불구하고 가을바람이 하루 종일 부는 어느날! 

피자가 먹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시켰습니다.

 

피자글릭

 

피자맛집피자글릭

 

오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여름인줄 알고 하루 종일 반팔 입고 다녔던

내 마음을 따뜻하게 안아주는 것 같은 피자가 도착했습니다.

 

피자맛집피자글릭

 

그래도 1일1포스팅을 위해 다시 이쁘게 놓고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추가로 구매하지 않았는데도 디핑 소스를 주셨네요.

 

피자맛집피자글릭

 

뭔가 느낌적인 느낌으로 한장 더

 

피자맛집피자글릭

 

오 전단지 메인 사진 정말 눈에 확들어 옵니다.

우리동네 그 피자 상당히 센스 있는 타이틀이네요 ㅋㅋ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번호도 적어 놓았네요.

 

피자맛집피자글릭

 

너무나 배가 고프지만 그래도 전단지를 펼쳐보았습니다.

침샘 자극 전단지 잘 보았습니다.

다양한 도우 선택을 할 수 있어서 아주 나이스 합니다.

 

피자맛집피자글릭

 

전단지를 반대로 다 펼쳐놓은 사진입니다.

원플러스원도 진행 한다고 하니 가격도 참 착하네요.

 

피자맛집피자글릭

 

이제 남은건 개봉박스!!

 

 

우리동네 그 피자 의 듬뿍 담뿍 토핑이 저를 반겨줍니다.

 

피자맛집피자글릭

 

더이상은 포스팅 할 수 없습니다.

저는 지금 피맥하러 가겠습니다.


총평: 가성비 대만족하고 있습니다.

우리동네에서 다른 피자집에 주문 할 생각 없습니다.

첫번째 주문 때 사진을 못찍어서 두번째에 포스팅 올립니다.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물론 제돈 주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공감과 댓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